*PLS
**PLS: Power Line Switch
1.Contact PLS to the power line and transmit signal through the power line,
Receiver recognize the signal and renewal the set the value automatically.
2.Remove the PLS from the power line, Equipment active stand-alone renewaled setting value.
3.Applicated smart ideal technics.
4.Wireless remote control available.
*Technical transfer item.
*Refer to movies
http://www.youtube.com/ssumtech
or; Google searching> inclinobraker
2011년 6월 17일 금요일
2011년 5월 23일 월요일
Inclinobraker-2
*Inclinobraker-2
1.Power Line remote limit position encoding
2.No need mechanical cam gear system
3.Wireless encoding available
4.Adapted DC24V brush motor
*Technical transfer item

*Movies>
http://www.youtube.com/ssumtech
1.Power Line remote limit position encoding
2.No need mechanical cam gear system
3.Wireless encoding available
4.Adapted DC24V brush motor
*Technical transfer item

*Movies>
http://www.youtube.com/ssumtech
2011년 4월 4일 월요일
inclinobraker
2010년 11월 15일 월요일
Line Quantum Meter
2010년 10월 18일 월요일
PAR Sensor(Quantum Sensor) Catalogue
*FSQ470A-Quantum Sensor can used generally in solar, meteorological, hydrological and
agricultural applications as the low cost($300).
**unique and wide structure
***An adjustable span output
****Separation waterproof connector
*****Protective carrying case
******It is the equivalent or upper grade compare to the Li-COR, Apogee Quantum sensor.
_PAR=Photosynthetically Active Radiation
agricultural applications as the low cost($300).
**unique and wide structure
***An adjustable span output
****Separation waterproof connector
*****Protective carrying case
******It is the equivalent or upper grade compare to the Li-COR, Apogee Quantum sensor.
_PAR=Photosynthetically Active Radiation
2010년 9월 15일 수요일
2010년 8월 30일 월요일
Dear Educators!
*Dear Educators!
!!Adults, Be Ambitious!!
하나의 인생은 환경과 교육과 그로인해 태어난 예지에 의해
형성되어 진다고 생각해 오고 있다.
식물이 토양을 바탕으로 햇빛을 받아 광합성을 하고 생존해 가며 열매를 맺듯이
인간에게 있어서 땅은 환경이고 교육은 햇빛이라
그로 인한 예지는 열매이다.
식물은 그 자신의 유전적 열매만을 맺는다.
그러나, 한 인간이 어떤 열매를 맺을지는 정해져 있지않은, 무한가능성의 열매의 싹을 품고 있다.
그런데 가능성의 싹을 뽑아버리는 교육이 있다.
소위 법칙교육이 그것이다._________1예는;
에너지 보존의 법칙!
1.Energy는 증폭이 안된다.
2.에너지는 사용하면 손실이 생기고 그 출력은 입력보다 낮아진다.
3. E=mc자승
E=m자승c 는 없나? E=mc삼승 이 있지도 않을까?
다만, 우리가 아직 발견해 내지 못했다는 것 외에는...
법칙들 테두리로 우리의 미래의 싹을 질식시키지 말자.
"현재까지 이러한 법칙들이 발표되어 있지만,
그것은 무한우주의 가능성속에 가설일 뿐" 이라는 것을 교육하자.
법칙속에 묶인 교육은 장차 우리 후손들이 사용해야 할 Energy를 고갈시켜 버리고 말것이다.
_Announcement when the openning the Blog(http://blog.naver.com/ssumtech)
*

_
!!Adults, Be Ambitious!!
하나의 인생은 환경과 교육과 그로인해 태어난 예지에 의해
형성되어 진다고 생각해 오고 있다.
식물이 토양을 바탕으로 햇빛을 받아 광합성을 하고 생존해 가며 열매를 맺듯이
인간에게 있어서 땅은 환경이고 교육은 햇빛이라
그로 인한 예지는 열매이다.
식물은 그 자신의 유전적 열매만을 맺는다.
그러나, 한 인간이 어떤 열매를 맺을지는 정해져 있지않은, 무한가능성의 열매의 싹을 품고 있다.
그런데 가능성의 싹을 뽑아버리는 교육이 있다.
소위 법칙교육이 그것이다._________1예는;
에너지 보존의 법칙!
1.Energy는 증폭이 안된다.
2.에너지는 사용하면 손실이 생기고 그 출력은 입력보다 낮아진다.
3. E=mc자승
E=m자승c 는 없나? E=mc삼승 이 있지도 않을까?
다만, 우리가 아직 발견해 내지 못했다는 것 외에는...
법칙들 테두리로 우리의 미래의 싹을 질식시키지 말자.
"현재까지 이러한 법칙들이 발표되어 있지만,
그것은 무한우주의 가능성속에 가설일 뿐" 이라는 것을 교육하자.
법칙속에 묶인 교육은 장차 우리 후손들이 사용해야 할 Energy를 고갈시켜 버리고 말것이다.
_Announcement when the openning the Blog(http://blog.naver.com/ssumtech)
*

_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