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30일 월요일

Dear Educators!

*Dear Educators!

!!Adults, Be Ambitious!!

하나의 인생은 환경과 교육과 그로인해 태어난 예지에 의해
형성되어 진다고 생각해 오고 있다.

식물이 토양을 바탕으로 햇빛을 받아 광합성을 하고 생존해 가며 열매를 맺듯이

인간에게 있어서 땅은 환경이고 교육은 햇빛이라
그로 인한 예지는 열매이다.

식물은 그 자신의 유전적 열매만을 맺는다.

그러나, 한 인간이 어떤 열매를 맺을지는 정해져 있지않은, 무한가능성의 열매의 싹을 품고 있다.

그런데 가능성의 싹을 뽑아버리는 교육이 있다.
소위 법칙교육이 그것이다._________1예는;

에너지 보존의 법칙!

1.Energy는 증폭이 안된다.
2.에너지는 사용하면 손실이 생기고 그 출력은 입력보다 낮아진다.
3. E=mc자승
E=m자승c 는 없나? E=mc삼승 이 있지도 않을까?
다만, 우리가 아직 발견해 내지 못했다는 것 외에는...

법칙들 테두리로 우리의 미래의 싹을 질식시키지 말자.
"현재까지 이러한 법칙들이 발표되어 있지만,
그것은 무한우주의 가능성속에 가설일 뿐" 이라는 것을 교육하자.
법칙속에 묶인 교육은 장차 우리 후손들이 사용해야 할 Energy를 고갈시켜 버리고 말것이다.


_Announcement when the openning the Blog(http://blog.naver.com/ssumtech)


*


















_